본문바로가기 18.226.165.13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공지사항

대구가톨릭대학교 임시직 직원 채용 공고(3월 1일부)
작성일 : 2024/02/06 작성자 : 총무행정팀 조회수 : 4886

대구가톨릭대학교 임시직 직원 채용 공고

(2024. 03. 01.부)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근무지)

인원

채용 조건

비고


대신학원

(중구 남산동 근무)


1

[필수] 전기 또는 에너지관리 관련 자격증 소지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3

[필수] 직업상담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근무 경력 2년 이상

 특정사업수행

교무인사팀

1

[우대] 대학 행정업무 경력자


특수대학원행정실

(중구 남산동 근무)

1


근무시간 상이

4. 근무조건 참조

영어학과

겸)외국어자율전공학부

겸)러시아어과

겸)러시아중앙아시아학과

1

[우대] 컴퓨터 자격증 소지자

[우대] 영어 가능자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

겸)글로벌문화콘텐츠학과

1



보건안전학과

겸)보건안전학부

겸)산업보건안전학부

겸)원예학과

1



외식조리제과제빵학과

겸)외식·조리학과

1

[우대] 사무조교 경험자


소프트웨어융합대학행정실

1



문헌정보학과

겸)도서관학과

1



심리학과

1



생활체육학과

겸)무용학과

1

[우대] 관련학과(생활체육학과, 무용학과)졸업자


역사교육과

겸)지리교육과

겸)이순신학과

1



음악학과

겸)피아노과

1



관현악과

겸)음악·공연예술대학 효음아트홀

1



예술치료학과

겸)음악감상실

1



시각디자인과

1

[우대] 어도비 계열 프로그램 사용자


회계세무학과

겸)경영학과

1



인터내셔널학부

1

[우대] 학사업무 유경험자

[우대] 중국어 가능자(HSK 4급 이상)


경북미래라이프대학행정실

겸)사업운영팀

겸)성인학습지원센터

겸)성인입학팀

1

[우대] 국가사업 수행 경험자

[우대] 오피스 활용 가능자

특정사업수행

4차산업혁명연구소

1


특정사업수행

※본교의 인력배치 상황 및 지원자 현황에 따라 최종 근무지는 조정될 수 있으며, 대학의 필요시 소속 및 담당업무를 전환할 수 있음


2. 지원자격

가. 교육공무원법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4년제 대학 졸업자(2024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다. 최근 6개월 이내까지 본교에서 2년간 연속 근무한 자는 지원 불가


3. 계약기간 

가. 최초계약기간은 임용일로부터 1년으로 하며 직원 업무 수행 평정 결과에 따라 1회에 한하여 재계약 될 수 있음. 

나. 다만, 특정 사업 수행을 위하여 임용하는 경우 과제 종료시까지 임용할 수 있으며 지원사업이 종료될 경우 근로계약을 종료함

(단, 최근 6개월 이내까지 본교에서 근무한 자는 연속 근무한 것으로 판단하여 

이전 근무 기간과 신규 임용 기간을 합하여 총 2년 이내로 계약함을 원칙으로 함)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및 4차산업혁명연구소 임시직 직원의 경우, 특정사업 수행의 계약직원으로 사업 미선정 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근무조건 

가. 임용예정일: 2024. 03. 01.

나. 보수: 대구가톨릭대학교 임시직 보수 지급기준에 따름

   단, 특정 사업 수행을 위하여 임용하는 경우 해당 사업에서 요구하는 경력에 한하여 경력 연수당을 추가할 수 있음 (최대 금액은 본교 지급기준에 따름)

다. 기타 후생복지

    - 4대 보험(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 퇴직금은 근로자퇴직급여 보장법에 따름

라. 근무시간

    - 근무시간: 평일 09:00∼17:00

    - 유급휴일은 토/일요일, 기타 법정공휴일 및 기타 본교에서 정한 임시휴일

    - 연가 및 병가와 특별휴가는 본교 관련 규정 준용

 [특수대학원행정실]

    -학기 중 근무시간: 14:00 ~ 22:00

    -방학 중 근무시간: 09:00 ~ 17:00

5. 전형일정

구분

일정

전형(발표)방법

접수기간

2024.02.06.(화) ~ 2024.02.13.(화) 13:00까지


서류(1차)+면접(2차)

2024.02.13.(화) ~ 2024.02.16.(금) 중 

개별 연락 후 조율


합격자 발표

2024.2.19.(예정)

개인 SMS 발송

임용

2024.3.1.부


가. 접수방법 : E-mail 접수(recruit@cu.ac.kr 직원채용관리자 메일)

    ※ 접수 파일은 반드시 PDF 1개 파일로 합본하여 제출

    ※ 파일명 및 메일 제목은 반드시 ‘지원분야_이름’

       (예 : 외국어자율전공학부_홍길동) 으로 제출

나. 문 의 처: 총무행정팀 (053) 850-3554


6. 제출서류 

가. 채용지원서 1부 [별첨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 [별첨양식]

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별첨양식]

라. 최종학교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마.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바.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사. 국가보훈대상자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아. 장애인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라 ~ 아 항목 서류는 최종임용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

○ 최종 불합격한 지원자의 경우 최종 합격 발표일로부터 15일 이내 제출 실물 서류에 대한 반환 청구를 요청할 수 있으며, 채용 서류는 최종 합격자 발표 후 30일간 보관 후 파기함

- 온라인 제출 서류 및 지원자의 자발적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채용 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학교가 부담

* 요청 방법 : 이메일(recruit@cu.ac.kr)


7. 유의사항

가.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나. 채용지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 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라. 채용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계약체결 후에라도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채용지원서 접수결과 해당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사. 최종합격시 임용일 이전에 업무교육이 시행될 수 있습니다.

아.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는 2024년 2월에 졸업하지 않으면 임용이 취소되며, 임용일 이전에 졸업을 위한 모든 활동(수업, 시험 등)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대 구 가 톨 릭 대 학 교

최상단 이동 버튼